• 뉴스&알림
  • 제약바이오협회 소식
  • 보도자료

뉴스&알림

보도자료 새로운 소식과 공지사항을 알려드립니다.

제 목 제약바이오협, 14일 ‘중국 제약·바이오산업 진출전략 세미나’ 개최
작성자 백은혜
등록일 2017/12/08 조회수 163
제약바이오협, 14일 ‘중국 제약·바이오산업
진출전략 세미나’ 개최
 
- CFDA 해외 임상데이터 인정 사례, 중국 의사 네트워크 활용전략 등 공유 -
 
한국제약바이오협회(회장 원희목)는 오는 14일 오후 1시 서울바이오허브(동대문구 회기로) 지하 1층 컨퍼런스홀에서 ‘중국 제약·바이오산업 진출 전략 세미나’를 개최한다.
 
‘CFDA(중국식품의약품감독총국) 해외 임상데이터 인정 개요와 제약·바이오 중국 진출 전략’을 주제로 한 이번 세미나는 중국의 제약·바이오산업 동향을 공유하고, 국내 제약·바이오 업계의 중국진출 기회와 전략을 모색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중국 제약·바이오산업 동향 및 접근 전략’을 시작으로 △중국 의사 네트워킹 플랫폼을 활용한 제약·바이오 진출 전략 △CFDA 해외 임상 데이터 인정 개요 및 사례 순의 강연이 이어질 예정이며, 모든 순서에는 중-한 동시통역이 제공된다.

협회는 “급성장하고있는 중국 제약·바이오산업에 대한 국내 기업들의 관심이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중국 제약·바이오시장의 최신 동향과 규제 변화에 대응할 수 있는 새로운 전략이 요구되고 있다”며 “중국 진출 기회와 방안을 모색하는 의미있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사전신청은 오는 13일 12시까지 한국제약바이오협회 홈페이지(www.kpbma.or.kr ⟶ 신청&서비스 ⟶ 세미나/교육)에서 받고 있으며 참가비는 무료이다. 기타 행사와 관련한 문의는 협회 바이오의약품정책실(02-6301-2164, lkh@kpbma.or.kr)로 하면 된다. <끝>
 
첨부파일 제약바이오협,_중국_제약바이오산업_진출_전략_세미나_개최.hwp (43 byt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