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회소개

CI

한국제약바이오협회 CI

한국제약바이오협회 로고는 인류의 생명과 건강에 필수적인 의약품 개발과 생산, 회원사간 신뢰와 단결에 대한 의지를 형상화하고 있습니다. 원안의 이미지는 1945년 협회 전신인 조선약품공업협회 창립 당시 ‘공업’의 공(工)자를 표시하는 동시에 의약품의 합성 원료인 벤졸 마크 2개의 현대적인 상하 배치 디자인을 통해 의약품을 상징하고 있습니다. 더불어 왼손은 위에서, 오른손은 아래에서 손가락을 모두 굽혀 서로 마주보고 교차하는듯한 형상으로 회원사들간의 신뢰와 단결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이를 감싸고 있는 원(圓) 역시 한국제약산업의 단합과 무한한 발전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한국제약바이오협회 CI 이미지

Symbol

Corporate Symbol은 KPBMA 한국제약바이오협회의 상징이며 협회의 이념과 비젼, 업역을 담은것이다. 본 Corporate Symbol 사용시 반드시 담당부서와 협의 후 원본 파일(AI,PDF)을 사용 하도록 한다.

한국제약바이오협회 symbol 이미지

Logo Type

로고타입은 심벌과 더불어 Corporate Identity를 시각적으로 전달하는 가장 기본적인 요소이다. KPBMA 한국제약바이오협회의 영문로고타입은 심볼의 이미지와 잘 어울리는 서체로 개발하여 이미지를 통일화 하였다. 로고타입 사용시 변형을 막기 위하여 원고를 정비례로 확대, 축소하여 사용하도록 한다. 단, 대형크기 또는 컴퓨터 출력이 불가능한 경우에는 본 항에 제시된 그리드에 준하여 정확히 작도하여야 한다.

한국제약바이오협회 Logo Type 이미지
한국제약바이오협회 Logo Type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