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회원사 소식

대표-소통공간-공지사항-공지사항 상세보기 - , 카테고리, 제목, 내용, 파일, 조회수, 작성일, 작성자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JW중외제약, 장애인 직업재활 위한 '드림버스' 사업 진행
작성자 박찬웅 출처
등록일 2021/07/29 조회수 367
첨부파일

임직원 통근버스를 직업재활에 활용

서명준 JW중외제약 제품플랜트장(왼쪽부터 네 번째)과  이창호 아산시장애인복지관 관장(왼쪽부터 세 번째)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드림버스’ 앞에서 기념촬영하고 있다./사진=JW중외제약
서명준 JW중외제약 제품플랜트장(왼쪽부터 네 번째)과 이창호 아산시장애인복지관 관장(왼쪽부터 세 번째)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드림버스’ 앞에서 기념촬영하고 있다./사진=JW중외제약

 

JW중외제약 (28,700원 상승100 0.3%)은 장애인의 고용 창출을 위한 드림버스 사업을 아산시장애인복지관과 함께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드림버스 사업은 충남 당진시에 위치한 JW당진생산단지 임직원 통근버스를 인근 지역에 소재한 아산시장애인복지관의 장애인 직업재활 운영에 활용하는 사회공헌 활동이다.

JW중외제약은 JW당진생산단지 통근버스와 함께 운행인력, 유류비를 아산시장애인복지관에 무상 제공한다. 복지관은 지원 받은 버스를 장애인들의 직업준비를 위한 외부활동, 취업 전 교육 등에 활용할 예정이다.

JW중외제약과 아산시장애인복지관은 이달부터 월 1회 드림버스 사업을 펼칠 계획이다. 이후 직업 재활 프로그램 일정을 고려해 확대 운영할 예정이다.

이번 드림버스 지원은 JW그룹 사회공헌 커미티(위원회)에서 발굴한 사업이다. 사회공헌 커미티는 2018년 발족한 JW그룹 내 협의체로 기존 중외학술복지재단 위주의 사회공헌 활동을 그룹 전체로 확대·발전시키기 위해 만들었다.

서명준 JW중외제약 제품플랜트장은 "JW그룹이 필수의약품을 생산해 환자 치료에 앞장서는 것처럼 장애인도 정당한 노동을 통해 세상을 가꾸는 데 일조한다고 생각한다"며 "장애인의 일자리에 대한 관심이 제약 업계 전반으로 확산되는 데에 JW가 주도적인 역할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머니투데이 / 김근희 기자  https://news.mt.co.kr/mtview.php?no=2021072610282345818

 

이전글 조아제약, 위기 가정 아동에 6천만원 상당 건강기능식품 지원
다음글 대웅제약, 느린학습자 위한 질병표현 보조 도서 ‘5000권’ 기부… 대상 기관 신청 접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