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회원사 소식

대표-소통공간-공지사항-공지사항 상세보기 - , 카테고리, 제목, 내용, 파일, 조회수, 작성일, 작성자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대웅제약, 느린학습자 위한 질병표현 보조 도서 ‘5000권’ 기부… 대상 기관 신청 접수
작성자 박찬웅 출처
등록일 2021/08/18 조회수 154
첨부파일

사회공헌 ‘참지마요’ 프로그램 일환

대웅제약은 발달장애인과 경계선 지능 아동 등 느린학습자들의 질병표현을 돕는 도서 세트 기부 대상 기관을 모집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기부는 대표 사회공헌 프로그램인 ‘참지마요’ 일환으로 기획됐다.

이번에 배포할 도서는 의사와 느린학습자가 환자가 보완·대체의사소통카드(AAC) 삽화를 통해 원활하게 소통할 수 있도록 제작된 ‘질병표현을 돕는 의사소통 그림책 4종’과 해당 책에 실린 표현 및 삽화를 효과적으로 이해할 수 있도록 제작된 스토리북 ‘제이의 여행’ 등으로 구성됐다. 해당 도서는 참지마요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기부 대상은 느린학습자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관이다. 오는 27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신청 접수가 가능하다. 심사를 거쳐 선정된 기관에 각각 그림책 3세트(총 15권)가 발송된다.

대웅제약은 참지마요 봉사활동에 멘티로 참가한 적 있는 개인 110명에 더해 응모를 통해 선정된 병·의원, 특수학교, 복지관 등 전국 295개 기관을 대상으로 그림책 약 5000권을 기부한다는 계획이다.

※출처: 동아일보

대웅제약, 느린학습자 위한 질병표현 보조 도서 ‘5000권’ 기부… 대상 기관 신청 접수 (donga.com)

이전글 JW중외제약, 장애인 직업재활 위한 '드림버스' 사업 진행
다음글 동아제약, 저소득 가정 여성 청소년 생리대 지원 캠페인 실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