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회원사 소식

대표-소통공간-공지사항-공지사항 상세보기 - , 카테고리, 제목, 내용, 파일, 조회수, 작성일, 작성자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케냐 의료봉사 활동, 도서관도 열어
작성자 백은혜 출처
등록일 2019/02/13 조회수 643
첨부파일 일동제약_케냐.jpg (128 KB)

일동제약은 지난 1일부터 3일까지 임직원들이 아프리카 케냐 무하카 지역에서 의료봉사활동을 펼쳤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봉사활동에는 윤웅섭 일동제약 대표를 비롯해 김승수 ETC부문장 상무(의사), 조석제 CP관리실장 상무(약사), 박하영 HS팀 부장(약사), 이장휘 일동바이오사이언스 대표, 한정수 일동이커머스 대표 등이 참여했다. 외부의 의료진과 고객들도 함께했다.

봉사 기간 중 1000여 명의 주민들이 현지에 마련된 임시 무료 진료소에 방문해 진료와 상담을 받았다. 봉사단원들은 진료활동 외에도 주민들을 대상으로 영양 및 위생교육, 환경정화 등 질병 예방과 생활 환경 개선을 위한 다양한 활동에 참여했다. 옷가지, 학용품 등의 생활 필수품도 전달했다.  

일동제약은 "적절한 치료와 의료적 지원을 통해 의료 사각지대에 놓인 현지 주민들을 돕고, 인류의 건강과 행복을 위해 일하는 제약기업의 역할과 사명을 다하기 위해 3년째 봉사활동에 나서고 있다"고 전했다. 

지난해 일동제약이 구성원들이 기부한 금액과 동일한 금액을 추가로 내 마련한 기금으로 세운 도서관도 공사가 마무리돼 문을 열게 됐다. 이 도서관은 지역 주민들의 의견에 따라 ‘일동 도서관’이라 이름 붙여졌다. 

이전글 9년째 리틀야구 국가대표팀 후원
다음글 전국지역아동센터협의회 서울특별시협의회에 1,000만원 상당 바이오가이아 유산균 후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