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청·보고
2014년 의약품등 품질심사 민원설명회 안내 | ||||||||||||||||||||||||
작성자 | 백수연 | 등록일 | 2014/06/26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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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서명 | 의약품정책팀[경인청 유해물질분석과] | |||||||||||||||||||||||
금액(비회원사) | 0 | 금액(회원사) | 0 | |||||||||||||||||||||
장소 | 제약협회 4층 강당 | 기간 | 20140711 ~ 20140711 | |||||||||||||||||||||
주최 | 경인청 유해물질분석과 | 마감여부 | 신청마감 | |||||||||||||||||||||
첨부파일 |
참가신청서.hwp (70.50 MB)
106-522(191)001.jpg (187.00 MB) 설명회 일정.hwp (243.00 MB)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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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경인지방식약청 유해물질분석과-1524호(2014.6.18.)와 관련됩니다. 2. 상기대호와 관련하여 경인청에서는 관할(경기․인천)지역 내의 의약품등제조․수입업체를 대상으로「2014년 의약품등 품질심사 민원설명회」를 아래와 같이 개최하오니, 관련 업무를 수행하는 분들의 많은 참석바랍니다. 아 래 가. 일 시 : 2014. 7. 11(금) 13:30~17:00
나. 장 소 : 한국제약협회 4층 강당(180석)※ 주차공간이 협소하므로 가급적 대중교통을 이용바랍니다
다. 참석대상 : 경기․인천지역 의약품등 제조․수입업체 품질관리 관련 실무자
라. 주요내용 : 의약품등의 품질심사 관련규정 및 최근 개정사항, 사례소개 등
마. 신청방법 : 참가신청서 작성 ⇨ Fax 또는 이메일로 제출 (fax.032-429-3388) / 이메일 (narook@korea.kr)
바. 문의사항 : 경인청 유해물질분석팀(강나루 주무관) T. 032)450-3383
사. 세부일정 : 첨부 참고.
* 첨부 : 시행문 1부, 설명회 일정(개요&오시는길 포함) 1부, 참가신청서 1부. 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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