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바이오허브에서는 바이오 및 의료기기 분야의 예비창업자부터 초기 창업기업(창업 후 5년 이내)에 이르기까지의
스타트업을 발굴하고 인큐베이팅하는 다양한 지원사업과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서울바이오허브(산업지원동)​는 지난 해 개관하여 이미 가용한 공간에 창업기업이 입주해 있으며 2023년까지 지역열린동, 연구실험동, 글로벌협력동을 구축하고 여기에 200여개 바이오 신약 및 의료기기 분야의 창업기업을 발굴하여 입주 혜택을 드리고 각종 지원 프로그램을 통해 집중 육성함으로써 국내 바이오의료 산업 생태계를 조성하기 위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이를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바이오 신약 및 의료기기 분야의 창업기업을 위한 공용연구장비 및 연구실험실을 구축하고자 합니다.
이렇게 구축된 연구장비 및 실험실은 우선적으로 입주기업들에게 제공되며, 예비창업자 및 외부의 관련 기업들도 이용할 수 있도록 개방하는 방안을 마련하고 있습니다.

이에 국내의 바이오(보건/의료) 신약 및 의료기기 관련 예비창업자(개발자, 연구자 등)부터 초기 스타트업을 비롯한 유관 기업을 대상으로 바이오 및 의료기기 관련 사업화를 위해 필요한 연구장비 및 시설을 구축하여 실질적으로 창업기업들의 연구개발 및 사업화에 도움이 되는 장비와 시설을 구축하고자 합니다.

 

이를 위해 바이오 및 의료기기 분야의 예비창업자(연구자, 개발자 등) 및 관련 기업(대표, 종사자 등)을 대상으로 창업 후 초기에 필요도가 높은 연구장비에 대한 수요조사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이에 귀사(귀하)의 의견을 아래 온라인 설문조사 참여를 요청드립니다.

바이오 신약 및 의료기기 분야 공용연구장비 수요조사 참여 (클릭!!)


설문조사에 참여해주셔서 국내 바이오 신약 및 의료기기 분야의 창업기업들에게 실효적인 도움을 드릴 수 있는 연구장비가 구축될 수 있도록 도움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