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관련 : 식품의약품안전청 허가심사조정과-4287(2011.12.05.)




2. 식약청에서는 의약품 허가·심사 분야에서의 공정성, 투명성 제고로 민원만족도 향상을 위하여 의약품 제조·수입업체 민원설명회아래와 같이 개최하오니,회원사의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랍니다. 아울러 원활한 진행을 위해 사전 의견수렴설문지를 첨부하오니 사전에 <붙임1> 의서를 작성하시어 1214()까지 이메일(group@kpma.or.kr)로 송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설명회 참석 신청은 반드시 제약협회 홈페이지(www.kpma.or.kr)에서 작성




* 사전질의서는 이메일로 송부(착오없으시기 바랍니다)




아 래 -





. 일 시 : 2011. 12. 16() 09:30~12:00




. 장 소 : 제약협회 4 대강당 (150)




. 행 사 명 : 약품제조·수입업체 민원설명회




. 신청방법 : 제약협회 홈페이지(www.kpma.or.kr)알림마당행사정보행사명(약품제조·수입업체 민원설명회)세미나 신청하기 클릭




. 참석신청마감일 : 2011. 12. 15() * 업체별 1~2




. 프로그램 :
































































































































시 간





내 용





비 고





09:30 ~ 10:00





등 록





 





10:00 ~ 10:05 (5)





인사말씀





의약품심사부장





10:05 ~ 10:30 (25)





의약품 용기 및 포장 적합성 평가지침 설명





소화계약품과





10:30 ~ 11:00 (30)





항암제 가교자료 면제 세부지침 설명





종양약품과





11:00 ~ 11:30 (30)





임상약리시험 지침 설명





순환계약품과





11:30 ~ 12:00 (30)





질의응답 및 설문조사





 





세부일정은 내부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사전신청접수자 초과로 인하여




2011. 12. 15(목), 오전 9시 50분부로 사전접수를 마감하겠습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붙임 : 설문지 1. / 한국제약협회 대강당 오시는 길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