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피는 세계 최초이자 가장 유명한 Effectiveness award로 독창성을 위주로 캠페인을 평가하는
기존의 크리에이티브 어워드와 차별화된 컨셉을 갖고 있습니다.

에피는 1968년 미국에서 설립되어 50년의 역사를 갖고 있는 상으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캠페인이 마케팅 목표 달성에 얼마나 기여하였는지에 관한 “캠페인의 결과(Effectiveness)”를 기준으로 캠페인을 평가하는 상입니다. 에피는 세계 최초이자 가장 유명한 Effectiveness award로 독창성을 위주로 캠페인을 평가하는 기존의 크리에이티브 어워드와 차별화된 컨셉을 갖고 있습니다.

에피는 전세계의 뛰어난 성과를 거둔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을 선정하고
이를 광고 및 마케팅 업계와 공유함으로써 마케팅에 기여하는 커뮤니케이션의 가치를 독려하는 역할을 합니다.

 

관련기사 : http://www.dailypharm.com/Users/News/NewsView.html?ID=262498&REFERER=NP

홈페이지 : http://www.effie.kr/effie/layout/Index.do

에피는 전세계의 뛰어난 성과를 거둔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을 선정하고 이를 광고 및 마케팅 업계와 공유함으로써 마케팅에 기여하는 커뮤니케이션의 가치를 독려하는 역할을 합니다.에피는 전세계의 뛰어난 성과를 거둔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을 선정하고 이를 광고 및 마케팅 업계와 공유함으로써 마케팅에 기여하는 커뮤니케이션의 가치를 독려하는 역할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