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룸
동화약품, 선택형 비타민 '맥스' 시리즈 발매 | |||
작성자 | 동화약품 | 출처 | |
---|---|---|---|
등록일 | 2002/01/29 | ||
첨부파일 | |||
= '온 가족을 위한 비타민', '잠재성 비타민' 결핍증 대처 동화약품공업(주) (대표:황규언)은 지난 21일부터 '온 가족을 위한 비타민', 맥스시리즈 8종에 대한 본격적인 발매에 들어갔다. 맥스류의 종류를 보면 다음과 같다. ① 어린이 성장발육을 위한‘롱키맥스’츄어블정 ② 성장기 청소년의 정신적 육체적 피로회복‘틴틴맥스’정 ③ 임신, 수유부의 철분 영양보급‘헤모맥스’정 ④ 갱년기 여성의 건강유지‘모아맥스’정 ⑤ 여성의 활력있고 건강한 삶‘차밍맥스’정 ⑥ 과로로 지친 직장인‘젠틀맥스’정 ⑦ 갱년기 부부의 생활 활력‘커플맥스’정 ⑧ 노년기의 건강유지 및 체력보강‘실버맥스’정 동화약품은 이번 발매를 계기로 현대인이 대부분 바쁜 생활속에서 끼니를 거르거나 인스턴트 식품으로 식사를 대신하는 경우가 많은데 이러한 경우 '잠재성 비타민 결핍증' 이 나타날 수 있다. '잠재성 비타민 결핍증' 의 상태에서는 체내대사가 원활히 일어나지 않으며 이러한 상태가 장기적으로 계속되면 특정질환으로 나타날 수 있어 식욕부진, 피로, 집중력 저하, 불면, 우울 등의 증상이 생기게 된다. 따라서 언제나 건강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균형 잡힌 식사, 규칙적인 운동과 꾸준한 비타민 섭취를 생활화 하는게 요구된다는 점에 착안하여 의약분업시대에 맞춰 의약외품으로 발매하였고 적극적인 마케팅활동으로 전국 약국을 통하여 공급하게 된다. |
|||
이전글 | 공정경쟁풍토 조성되어야 제약산업 지속성장 가능 | ||
다음글 | 2002년 의약품 광고 대폭 증가 전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