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타500’ 브랜드 사이트 내 컬러 아이덴티티 부가, 다양한 컨텐츠 구성 등 타 경쟁사와의 브랜드 이미지 차별화 및 소비자 편의성 높임.

- 다양한 볼거리 제공 및 다양하고 푸짐한 온라인 이벤트 통해 온라인 User들의 사이트 방문 유도 최대화 함.

광동제약㈜(www.ekdp.com, 대표 최수부)은 04년 11월 1일 無카페인 마시는 비타민C ‘비타500’ 브랜드 사이트(www.vita500.com)를 오픈 하였다. 이번 사이트 오픈은 올해 연 (예상)매출 1,000억 달성과 함께 시장 내 No1 브랜드로써의 Brand Power 강화차원에서 마련하였다.

無카페인 마시는 비타민C ‘비타500’ 브랜드 사이트(www.vita500.com)는 최근 10대를 포함한 20~30대 젊은 층의 선호도가 높은 Big모델 가수 ‘비’를 적극 활용하였으며, 무엇보다 컬러 아이덴티티(Identity) 부가, 다양한 컨텐츠 구성 등으로 타 경쟁사와의 브랜드 이미지 차별화 및 소비자 편의성을 높였다. 또한 1:1 실시간 소비자 상담 및 TV-CF 동영상 등 다양한 볼거리 제공과 자세한 제품 정보들로 구성하였다.

이번 ‘비타500’ 브랜드 사이트 오픈 기념행사로 “비타500 빈 칸을 채워라!” 등 총 4가지의 소비자 프로모션을 통해 노트북(1명), 디지털 카메라(3명), MP3(5명) 등 다양하고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고 있다.

‘비타500’ 브랜드 사이트(www.vita500.com)는 인터넷 한글 주소창에서 ‘비타500’을 입력하여 편리하게 들어갈 수도 있다.

04년 11월 1일 ‘비타500’ 브랜드 사이트 오픈과 동시에 요즘 특히 젊은층에게 가장 인기 있는 온라인 커뮤니티 공간인 ‘싸이월드’내 ‘비타500’ 브랜드 미니홈피 오픈 기념으로 ‘비타500처럼 상큼한 커플을 찾아라!’ 등 총 6가지의 소비자 프로모션을 통해 가수 ‘비’ 가 직접 사인한 3집 신집CD 및 무료 영화 시사회권 등을 제공하고 있다.

광동제약㈜ 유통마케팅 ‘남경수’차장은 “이번 ‘비타500’ 브랜드 사이트 및 ‘싸이월드’ 브랜드 미니홈피 open을 통해 향후 고객 DB를 적극 활용한 DB마케팅 강화와 시장 내 No1 브랜드로써의 Brand 이미지를 더욱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또한 “ 앞으로 고객의 다양한 이해와 요구에 맞게 소비자 편의성, 브랜드 친숙도 강화 등 고객 관리에 더욱 힘쓸 예정이다” 라고 말했다.

앞으로도 광동제약㈜은 비타민 드링크 선도업체로써 정기적인 브랜드 사이트 리뉴얼 및 다양한 소비자 프로모션을 계속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문의 :
홍보실 엄정근 부장(Tel : 850-9751/HP:010-8306-3093)
유통마케팅 남경수 차장(Tel : 850-9742)